이슈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비상탑클래스기숙학원, 7일 무료 체험 후 선택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고문순기자]재수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에게 기숙학원 선택은 1년이 아니라 인생이 걸린 아주 중요한 문제다. 하지만 기숙학원 정보가 부족해 어려움을 호소하는 학부모가 많다. 서이천 비상탑클래스 학원에서는 7일간의 무료체험을 통해 모든 수업을 들어보고, 시설을 이용한 후에 직접 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미 공부하고 있는 재수선행반 학생들 중에 퇴소가 한명도 없으며 안정된 면학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평균 2등급이었던 정기범 학생(밀성고)이 2013년도 수능에서 전 영역 만점을 받았으며, 평균 6등급의 손진석 학생이 전체 1등급으로 향상됐다.

비상탑클래스 학원은 모든 영역에서 현직 EBS 강사진이 현장 강의를 하고 있다. 추경문, 곽기호, 김세현, 고동국, 황현필, 김태훈을 비롯한 대한민국 최고 강사진이 24시간 함께하며, 수능에서의 고득점을 약속하고 있다. EBS의 영향력이 절대적인 현재의 입시체제에서 성공적인 공부방법과 학습태도를 통해 명문대 입학의 기회가 될 것이다.





비상탑클래스 학원은 기숙학원만을 위해 설계 신축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호텔식 2인 1실의 숙소에는 1층 침대만을 사용하며 각 방마다 화장실, 샤워시설, 비데 그리고 에어컨 등이 구비되어 정서적 안정감 속에서 장기간 학습과 아늑한 휴식을 보장하고 있다. 또 넓은 캠퍼스에 산책로, 헬스장, 축구장, 농구장, 족구장 등의 편의 시설을 구비해 체력관리와 함께 스트레스와 긴장을 해소 할 수 있다.

모든 학생들에게 개인 독서실이 배정되며, 반별로 운영되는 소규모 공간에서 담임 선생님이 상주하여 철저한 면학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다. 교실은 수업을 위한 공간이므로 집중력 있는 학습이 어려우며, 주변 학생들의 잡음과 행동에 영향을 받지 않는 독립된 공간이 필요하다. 특별 제작된 넓은 책상에 대해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심리적 안정감 속에서 자기주도학습의 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다.

수시의 확대와 함께 대입 전형이 3천개가 넘는 복잡한 입시 체제에서 수험생들의 맞춤별 학습전략과 진학지도가 절실하다. 청심국제고 진학전문가 김영완 소장(서울대 졸)이 상주하며, 모든 학생들에게 1:1 맞춤별 진학상담을 연중 제공한다. 수시의 비중이 커지면서 학생부, 논술, 면접, 적성검사, 수능 등의 모든 변수에 대한 전략적인 준비가 필요하다. 또한 정규수업을 통해 논술의 기초에서 수리논술까지 지도하고 있다.

비상탑클래스 학원 측은 "실시간 학원 견학" 시스템을 구축해 학생이 공부하고 생활하는 모습을 인터넷으로 학부모가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학부모의 소중한 자녀에 대한 걱정을 덜기 위헤 만들어진 "실시간 학원 견학"은 학원, 학생 그리고 학부모가 삼위일체가 되는 역할을 수행하며 학생과 교직원은 면학분위기에 더욱 긴장하고 있다.

비상탑클래스 학원은 기존의 성적과 함께 자체 시험을 통해 학생의 실력을 점검하여 정확한 수준별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수준별 수업을 통하여 확실한 예/복습의 확인과 지속적인 학습관리가 진행되며, 피드백 교육으로 학생의 실력에 따른 전임강사의 1:1 학습상담과 첨삭지도, 그리고 그룹과외까지 이뤄지고 있다. 수준별 정규수업과 함께 개개인의 맞춤별 학습관리를 통해 전년도에는 수능평균 4등급의 지헌용(성남 풍생고)은 평균 1등급으로 향상돼 서울대에 합격했다.

비상탑클래스 학원은 조기에 마감되므로 먼저 예약을 해야 입소할 수 있으며, "1주일 무료체험제도"를 통해 실제로 공부와 생활을 경험한 후에 등록이 가능하다. 수능 성적뿐만 아니라 교육평가원 모의고사 혹은 학생부 성적이 우수한 학생에게도 장학혜택이 부여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visang-topclass.com) 혹은 전화상담(1644-9777)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고문순기자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