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구은행, 수험생 대상 다양한 이벤트 호평

뉴시스

【대구=뉴시스】나호용 기자 = 대구은행이 2013학년 대입 수능을 마친 지역 학생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입시 설명회, 문화 행사 진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호평을 받았다.

지난 14일 오후에는 본점 지하강당에서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3학년도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대성학력개발연구소 이영덕 소장을 초청해 2013학년 대학입시 전망 및 논술, 구술면접에 대한 대비전략에 대한 강의와 지역 대표 대학들의 입학상담 코너를 운영했다.

14~15일 양일에 걸쳐서는 대구 시내 영화관에서 4개관을 대관해 수험생 100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 초청 영화상영 행사를 개최, 수능을 마친 학생들에 휴식의 시간을 제공했다.

이에 앞서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에게 하춘수 은행장의 응원이 담긴 응원 카드 및 합격기원 초콜렛을 전달했으며, 수능 당일에는 고사장을 직접 찾아 '수능대박핫팩'을 전달하기도 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대구은행은 지역의 버팀목이 될 지역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 전달, 금융경제교실 운영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하고 있다"고 말하고, "수능 응원, 입시설명회, 문화행사 등의 다양한 수능 관련 이벤트를 비롯해 대학생 등록금 이벤트 등 미래 지역고객을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nh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