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빵] 피해자 아버지 '분노'..누리꾼 '격앙'

입력 2015. 1. 31. 10:29 수정 2015. 1. 31. 1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앵커멘트 】

이번 사고 피해자의 아버지 강태호 씨는 그제(29일) 자수한 피의자에게 오히려 고맙다는 말을 하면서 많은 사람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하루만에 강씨는 다소 격앙된 반응을 보였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전남주 기자의 보도입니다.

【 기자 】

뺑소니범이 자수한 그제(29일) 경찰서를 찾은 피해자의 아버지 강태호 씨.

그가 건넨 한마디는 원망 대신 감사였습니다.

▶ 인터뷰 : 강태호 / '크림빵 아빠' 아버지 (그제)

- "잡히지 않고 자수를 했다니까 엄청 고맙더라고요."

하지만, 피의자가 부품을 구입해 차량을 직접 수리하는 등 사고 은폐를 시도한 정황이 알려지자 다소 격앙된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 "사고 순간 사람을 친 줄 몰랐다"는 허씨의 진술을 정면으로 반박했습니다.

▶ 인터뷰 : 강태호 / '크림빵 아빠' 아버지

- "80kg이 나가고 177cm입니다. 아들이. 사람으로 보겠습니까? 강아지로 보겠습니까? 조형물을 누가 길 중간에 갖다 놓겠습니까. 말이 안 되는 거예요."

강 씨는 "잘못을 했다면 솔직했으면 좋겠다"며, 자수 과정의 순수성도 의심했습니다.

누리꾼들도 "변명하는 사람을 용서해줄 필요 없다", "자수할 생각이었으면 다음날 자기 발로 나섰을 것"이라는 등 격앙된 반응을 쏟아냈습니다.

MBN뉴스 전남주입니다.

영상취재 : 박인학·라웅비 기자

영상편집 : 박기덕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