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사과쪽지 "직접 사과 드릴려고 했는데"..박창진 사무장 "더 참담" 왜?

정안지 입력 2014. 12. 18. 22:30 수정 2014. 12. 18. 22: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현아 사과쪽지

조현아 사과쪽지 "직접 만나 사과 드릴려고 했는데"...박창진 사무장 "더 참담할 뿐"

일명 '땅콩 리턴' 당시 비행기에서 내려야만 했던 박창진 사무장이 대한항공 조현아 전 부사장이 남기고 갔다던 쪽지를 직접 공개해 이목이 쏠렸다.

박창진 사무장은 지난 17일 KBS1 뉴스라인 스튜디오에 직접 나와 조 전 부사장이 자신의 집 문틈에 남기고 간 사과 쪽지를 공개했다.

이날 박 사무장이 공개한 쪽지는 수첩을 찢은 종이에 '박창진 사무장님 직접 만나 사과드릴려고 했는데 못 만나고 갑니다. 미안합니다. 조현아 올림'이라는 내용이 담겨있다.

박창진 사무장은 "(쪽지를 보고) 더 참담했다"며 "진정성을 가지고 사과할 것이라 생각했으나 전혀 준비된 사과가 아니었고, 한줄 한 줄에 저를 배려하는 진정성은 없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 사람(조 전 부사장)은 변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앞서 14일 대한항공은 조현아 전 부사장이 이날 오전 박창진 사무장과 승무원에게 직접 사과하기 위해 이들의 집에 각각 찾아갔다. 그러나 조현아 전 부사장은 이들이 모두 집에 없어 만나지 못했고, 승무원과 사무장에게 사과 쪽지를 써 집 문틈으로 넣고 돌아와야 했다.

조현아 전 부사장의 사과쪽지와 관련해 대한항공은 "승무원과 사무장에게 직접 사과한다고 했으니 만나서 사과하기 위해 계속 시도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특히 이날 박창진 사무장은 '대한항공 재직을 원하냐'는 질문에 "많은 고통과 보이지 않는 장벽이 있을 거라 예상하지만 저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게, 자존감을 찾기 위해서 저 스스로 대한항공을 관두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현아 전 부사장은 검찰에 출석해 12시간가량 조사를 받은 뒤 돌아간 것으로 알려졌다. 조현아 전 부사장은 일부 혐의는 인정했으나 폭행 등과 관련한 혐의는 일부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스포츠조선닷컴>

조현아 사과쪽지, 조현아 사과쪽지, 조현아 사과쪽지, 조현아 사과쪽지

[청룡] 송강호 vs 최민식 1표 차 박빙 '심사표'

노수람, '실검 1위 노린' 노출 "노림수 통했네"

김영희 "집 3억, 양육비 2억…5억대 불효 소송"

'성매매 혐의' 성현아, 법정 밖까지 들린 울음

구하라 '속옷 노출' 제작진 우려에도 적극적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98만원짜리' MFS'오직'샤프트장착! 드라이버가 '20만원'대! 한정판매~

그녀을 위해? 술 안취하는 알약'!~ 효과가... 아주그냥! 막그냥!~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