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곽재선 회장 "판교 사고, 유족들에게 학비 지원하겠다"

스포츠한국미디어 노희연 인턴기자 2014. 10. 20. 11: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교 테크노밸리 공연주관사인 이데일리 곽재선 회장이 사고 유족들에게 학비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곽 회장은 판교 테크노밸리 환풍구 추락사고와 관련해 19일 오전 성남시 분당구청에 마련된 사고 대책본부를 찾아 남경필 경기도지사, 이재명 성남시장과 만나 사고수습 방안 등 대책을 논의했다.

이날 곽 회장은 "책임 있는 언론사로서 행사 주관사로서 책임질 일 있으면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또한 판교 사고 유족들을 만난 자리에서는 "오늘부터 대책본부에서 피해자 가족들과 협의를 시작했다. (이데일리는) 보상 부분을 포함해 모든 것을 대책본부에 위임해 그 결정에 따르겠다"며 "이데일리와 별개로 제가 갖고 있는 장학재단을 통해 이번 사고로 숨진 사람들의 가족 자녀의 대학까지 학비를 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7일 열린 판교테크노밸리 유스페이스 야외 공연장에서 관람객 20여 명이 환풍구 덮개 위에서 걸그룹 포미닛의 공연을 관람하던 중 덮개가 붕괴되면서 20m 아래로 추락했다. 이 사고로 16명이 사망하고, 11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이데일리 판교 사고 학비 지원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데일리 판교 사고 학비 지원, 다행이네", "이데일리 판교 사고 학비 지원, 저게 무슨 소용", "이데일리 판교 사고 학비 지원, 책임감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한국미디어 노희연 인턴기자 nohyon@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