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중권, 박희태 '해명' 에 돌직구 "원래 대부분 치한들이 그래요"

온라인이슈팀 입력 2014. 9. 18. 10:05 수정 2014. 9. 18. 1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중권, 박희태 '해명' 에 돌직구 "그건 치한이나 하는 짓"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진중권 동양대학교 교수가 박희태 전 국회의장에게 '일침'을 가했다.

지난 13일 진중권 교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휴, 전 국회의장씩이나 하신 분이. 쩌는 국격"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진중권 교수는 이 글과 함께 '박희태 전 국회의장 성추행 논란, 해명이 더 기가 막혀'라는 제목의 한 매체 기사를 올렸다.

이어 "손으로 가슴을 찌르기만 했다? 원래 대부분의 치한들이 그래요. 손으로 엉덩이를 만지기만 하고, 손으로 허벅지를 더듬기만 하고…. 그리고 그게 다 귀여워서 그러는 거죠"라고 적었다.

앞서 박 전 의장은 지난 11일 오전 강원도 원주의 한 골프장에서 라운딩 도중 캐디 A씨의 특정 부위를 만지는 등 성추행한 것으로 12일 전해졌다.

이에 대해 박희태 전 의장은 "내가 딸만 둘이다. 딸만 보면 '예쁘다' '귀엽다'고 하는게 내 버릇으로, 귀엽다는 수준에서 '터치'한 것"이라며 "신체 접촉은 있었지만 정도를 넘지는 않았다. 원만히 해결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18일 경향신문이 "캐디 A씨가 '박희태에게 홀마다 성희롱, 성추행을 당했다'고 진술했다"고 보도해 파문이 일고 있다. 경찰은 16일 박 전 의장을 피혐의자(피내사자) 신분으로 한 출석 요구서를 보낸 상태다.

박희태 진중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희태 해명 진중권, 진중권 속 시원하다" "박희태 해명 진중권, 이게 바로 사이다" "박희태 해명 진중권, 박희태 완전 실망이다" "박희태 해명 진중권, 저게 치한이나 다름없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