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김수창 CCTV 일치", 음란행위 무려 5차례나..

2014. 8. 22. 12: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공연음란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가 풀려난 김수창 전 제주지검장 사건을 수사중인 경찰이 수사 결과를 발표했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으로부터 폐쇄회로(CC)TV 속 음란행위를 한 인물이 김 전 검사장이라는 사실을 통보받은 것으로 22일 확인됐다.

경찰은 사건 현장에서 찍힌 8개의 CCTV와 오라지구대, 제주 동부경찰서 유치장의 CCTV 등 10개의 CCTV 화면을 확보해 분석을 의뢰했다 .

국과수는 현장의 CCTV에 등장한 인물이 오라지구대와 경찰서 유치장 CCTV에 찍힌 김 전 지검장과 동일인물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현장 CCTV에서는 김 전 지검장이 다섯 차례에 걸쳐 음란행위를 하는 모습이 촬영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김 전 지검장에게 이날 오전 10시까지 출석하라고 통보했지만 아직까지 답변을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김 전 지검장에게 공연음란 혐의를 적용해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김 전 지검장이 혐의를 부인하지만 증거가 명백해 혐의 입증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전 지검장은 관련 혐의를 강력 부인하며 억울함을 호소했으며 지난 18일 사표를 제출했고 법무부는 이를 즉각 수리해 면직 처분했다.

김수창 CCTV 일치 전 제주지검장 발표에 누리꾼들은 "김수창 CCTV 일치 발표, 전 제주지검장 본인이 맞네", "김수창 CCTV 일치 발표, 전 제주지검장 음란행위를 무려 5번이나 했다고 ?", "김수창 CCTV 일치 발표, 전 제주지검장 음란행위를 왜 한 거죠?", "김수창 CCTV 일치 발표, 전 제주지검장 술도 안 마신다며?"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전효성 얼음물샤워, 공익 캠페인에 때아닌 속옷노출? '눈살'아이스버킷챌린지 클라라, 얼음물 샤워로 가려지지 않는 미모 '시원'장하나 의원 발언 논란, "박 대통령 국가 원수 맞다"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 속 서은아 누구? 아찔한 베드신에 '男心 흔들'배우 김진아 사망 원인은 암..김진근·정애연 부부 "기도해주세요" 애절차기후보 지지 1위 박원순, 2위 문재인…김무성은?< 포토 > 클라라의 속옷노출강민경 비키니 셀카, 청순 민낯+반전 볼륨감…'화들짝''슈퍼스타K6' 예고편 공개, 142kg거구 도전자에 '김수현 닮은꼴'까지…김유정,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닮은꼴' 티아고 실바 지목 '폭소'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