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해상 여객선 침몰]스타들, SNS 등에 글.."무사히 구조되길"

2014. 4. 16. 1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진도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에 연예계도 "모두 무사히 구조되길 바란다"며 실종자들의 생환을 한 목소리로 기원했다.

슈퍼주니어의 려욱은 사고가 난 16일 트위터에 "한국 도착하자마자 안 좋은 소식을 접했네요. 고인의 명복을 입니다. 모두 빨리 구조되길"이란 글로 안타까운 마음을 나타냈다.

또 개그맨 박휘순은 "다들 무사하길 바랍니다. 가족들이 걱정하고 있을 생각 하니까 가슴이 먹먹하네요. 다들 기도해주세요", 방송인 최희는 "모두 무사하게 구조되길 바랍니다. 이런 마음 아픈 일이", 래퍼 산이는 "승객 모두 무사하길 기도해요"라며 SNS에 잇달아 글을 올려 실종자들의 무사 귀환을 기도했다.

그 중 정지원 KBS 아나운서는 "진도에서 좌초된 여객선. 안산 단원 고등학교 학생들이 부디 모두 무사히 구조될 수 있길 바랍니다. '도전 골든벨'을 진행했던 터라남 일 같지 않네요. 공포에 떨고 있을 아이들 얼굴이 아른거리네요"라고 안타까워했다.

이밖에도 배우 심은진은 "모두 무사 구조되길 바랍니다. 지금까진 사망자 2명이라고 나오는데 안타깝네요. 고민의 명복을 빕니다", 가수 김그림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나머지 290여 명은 부디 무사히 돌아올 수 있길"이라고 애도와 함께 비통한 마음을 드러냈다.

개그맨 남희석은 경기도교육청이 '안산 단원고등학교 학생 전원 구조'라고 발표한 오보에 대해 "가족들 생각해서 정확한 정보 아니면 속보 신중히 발표하길"이라고 지적해 눈길을 끌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여객선 침몰]타이타닉 침몰 102주년 다음날, 여객선 침몰이라니…[속보] 진도 해상서 350명 탄 여객선 침몰중, 수학여행 학생들 탑승[이슈인터뷰]'콘 도로시' 문영일 대표, 新개념 샵 앤 샵을 논하다'바비인형' 우크라이나 인형녀 "실제 등장" 모습보니… 깜짝전세계 1대 슈퍼캠핑카, 침실·주방에 사무실까지…개조 비용이 무려?진도 여객선 침몰, '타이타닉될까 우려'…290여명 생사불명'마녀의 연애' 엄정화 박서준, 거품 키스 이어 19禁 베드신[진도 해상 여객선 침몰] "전원구조 문자 받았는데"…안산단원고등학교 학부모 '분통'[진도 여객선 침몰] JTBC 앵커 인터뷰 '눈살'…생존 여학생 결국 오열[진도 여객선 침몰] "사고 선박, 아침 8시부터 해상에 멈춘 채…"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