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외대 총학회장 "부당거래 의혹 억울하고 섭섭"

2014. 2. 23. 19: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주=연합뉴스) 최수호 기자 = 정유권 부산외대 총학생회장(31)은 23일 "학생회가 이벤트업체·리조트 등과의 계약에서 부당거래를 했다는 의혹이 나오는데 억울하고 섭섭하다. 당당하기 때문에 모두 밝힐 수 있다"고 말했다.

정 총학생회장은 이날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계약 전 10개 이상의 이벤트업체가 학교로 찾아왔다"며 "그 중 A업체가 우수한 무대·특수효과장비 등을 갖추고 있어 선택했다"고 했다.

그는 "당초 켄싱턴리조트를 결정했다가 조건이 맞지 않아 취소했고, 이달 초 가격은 좀 비싸지만 체육관이 있고 (다른 대학)예약도 없는 마우나오션리조트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리조트 직원들과 술 또는 밥을 같이 먹은 적이 없다"며 "또 부적절한 거래를 하면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이벤트업체 관계자들에게도 커피를 사드렸다"고 강조했다.

또 "사고 당일 리조트 측에 수도 없이 제설을 요청했다"며 "하지만 리조트와 학생회 모두 체육관 지붕 제설은 간과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사고로 숨지거나 다친 학생들과 유가족분들에겐 너무 너무 죄송하다"며 "하지만 행사장소 섭외 등의 과정에서 금품수수 등 부적절한 거래가 있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떳떳하다"고 밝혔다.

suho@yna.co.kr

<신·구·미래 수장이 교차한 추기경 서임식>
씨엔블루 컴백 맞춰 미국서 리얼리티 프로 방송
윤상현 "간첩사건문서 위조아냐,中방첩사건과 겹친탓"
<올림픽결산> ① '평창 전초전' 역대 최다선수 출전…성적은 추락
2차 이산가족 상봉단 금강산으로…오후 첫 '단체상봉'

▶댓글보다 재밌는 설문조사 '궁금한배틀Y'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