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정치연합, 선거 대표 로고송에 '승리를 위하여' 선정

장준우 2014. 4. 16. 12: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귀요미송', '예뻐예뻐', '내나이가 어때서' 등도 활용

[아시아경제 장준우 기자]새정치민주연합이 지방선거에서 사용할 대표 로고송으로 '승리를 위하여'를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승리를 위하여'는 가수 트랜스픽션이 부른 대표적인 월드컵송이다.

박용진 새정치민주연합 홍보위원장은 이날 국회 기자회견을 갖고 "곡의 느낌이 젊고, 희망찬 멜로디에 새정치의 승리를 염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아울러 "새정치민주연합의 선거대책위원회의 공식 명칭인 '새정치승리위원회'와도 어울린다"고 덧붙였다.

새정치민주연합은 이번 6·4 지방선거에서 이 곡을 당 소속 후보들만 사용할 수 있도록 독점계약을 체결해 후보별 개사를 통해 지역에서 대표적인 선거 로고송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귀요미송'을 비롯해 가수 오승근의 '내나이가 어때서' 와 장윤정의 '어부바', 신인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예뻐 예뻐', 배드키즈의 곡 '귓방망이' 등도 선거 로고송 추천곡으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BYELINE>장준우 기자 sowhat@asiae.co.kr

4월 급등임박 무료 추천주받기 =>종목확인지금 1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을 잡아라!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