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희 회장, 현재 휠체어에 앉을 정도로 건강 회복.. 안정세 접어들어

콘텐트팀 2014. 11. 10. 1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콘텐트팀]

이건희 회장이 휠체어에 앉을 수 있을 정도로 회복 된 것으로 알려졌다.

입원 6개월째를 맞은 이건희(72) 삼성그룹 회장이 재활치료를 하고 있다고 삼성그룹이 9일 밝혔다.

삼성그룹은 이건희 회장이 지난 5월 급성 심근경색으로 쓰러진 지 6개월이 되는 시점인 현재 이 회장의 병세를 묻은 기자들의 질문에 이 같이 답했다.

삼성그룹 관계자는 이건희 회장의 현재 상태에 대해 "심장기능을 포함한 신체기능은 정상을 회복해 안정적인 상태"라며 "이 회장이 하루 15~19시간 깨어 있으면서 휠체어 운동을 포함한 재활치료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만 인지 기능을 포함해 의식을 완전히 회복하지는 못한 상태이나 그래도 외부 자극에 이전보다는 점점 더 강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건희 회장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건희 회장, 카메라 없으면 휠체어에서 일어나는 건 아니겠지" "이건희 회장, 저건 진짜 돈으로 살렸다" "이건희 회장, 건강 잃으면 모두 잃는 것" "이건희 회장, 심근경색이 저렇게 무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입원 한 달째인 6월 초 이건희 회장 담당 의료진은 "이 회장이 손발을 조금씩 움직이고 하루에 눈을 뜨고 지내는 시간이 7~8시간"이라고 밝힌 바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회장의 병세가 호전되고 있다는 증거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연합뉴스TV 영상 캡처)

'내 가슴이 선물?' 미스 맥심, 파격 화보 예고

女요가강사, 사이즈 작은 레깅스 의상속…'민망'

강하빈, 맥심 화보서 아찔한 노출 '대박'

女배우, 가슴 훅~파버린 초특급 볼륨 시스루

'컴백' AOA, '섹시 포텐' 터진 역대급 쇼케이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