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커버, 아이폰6 케이스&풀커버필름 프로모션 조기마감

입력 2014. 11. 24. 17:14 수정 2014. 11. 24. 17: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비즈니스팀] 휴대기기 케이스전문브랜드 아이커버는 지난 19일부터 진행한 아이폰6 곡면보호필름 무료증정 프로모션에 1,000여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려 조기 마감되었다고 전했다.

지난달 말 출시된 애플 아이폰6는 액정의 테두리가 굴곡진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많은 유저들이 곡면형태의 테두리를 커버할 수 있는 보호필름을 찾고 있는 상황이었다. 이러한 가운데 아이커버는 자체 개발한 아이폰6의 전용 풀커버 보호필름과 아이폰6 케이스 출시를 기념하여 무료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해 많은 참여가 이어졌다.

아이커버에서 개발한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은 직선 형태의 아이폰 정면만 커버할 수 있었던 일반적인 보호필름의 단점을 보완하여 개발한 것으로 현재 디자인 및 실용신안 특허를 진행하고 있다.

92%의 투과율, 0.8%의 혼탁도로 선명한 화질과 색감을 느낄 수 있으며 표면경도 2H의 하드코팅 보호필름으로 마모와 긁힘에 강하다. 또한 0.1mm의 슬림한 필름 두께로 아이폰6의 터치감을 생생히 느낄 수 있고 라운드는 부드럽게 처리해 붙이지 않은 듯 자연스러움을 준다.

특히 일반적인 보호필름의 단점을 보완하여 아이폰6의 곡면 테두리까지 모두 커버할 수 있는 풀커버 형태인 점이 특징으로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크래치 걱정에서 보다 자유로워질 수 있다.

아이커버의 관계자는 "아이폰6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이번 프로모션이 조기마감 되었다.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새롭고 품질 높은 휴대기기 케이스 및 보호필름 등 제품을 선보 수 있도록 연구, 개발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커버는 휴대기기 액세서리 전문업체 이노웍스(대표 한선영)가 운영하고 있는 휴대폰 케이스 및 휴대기기 케이스 전문 브랜드이다. 독창적이고 인체공학적인 휴대폰 케이스, 휴대기기 케이스의 개발, 출시 및 혁신적인 제품 설계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특허를 획득한바 있다.

지금까지 키스해링, 츄파춥스, 무한도전 등 다양한 인기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여 왔으며, 최근 아이커버 쇼핑몰(http://icover.kr)에서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과 아이폰6 케이스를 출시하여 호응을 얻고 있다.

e-비즈니스팀 (online13@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