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커버, 아이폰6 케이스&풀커버필름 출시 이벤트 성료

한효선 입력 2014. 11. 24. 17:01 수정 2014. 11. 24. 17: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9일부터 휴대기기 케이스전문브랜드 아이커버에서 진행한 아이폰6 곡면보호필름 무료증정 프로모션에 1,000여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려 조기 마감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폰6의 전용 풀커버 보호필름 개발과 아이폰6 케이스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되었으며, 보호필름을 쉽게 붙일 수 있는 보호필름 가이드도 함께 제공했다.

아이커버에서 개발한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은 일반적인 보호필름의 단점을 보완하여 아이폰6의 곡면 테두리까지 모두 커버할 수 있는 풀커버 형태인 점이 특징이다. 이에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크래치 걱정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다.

필름 혼탁도가 0.8%로 낮고 92%의 투과율로 선명한 화질과 색감을 느낄 수 있으며 표면경도 2H의 하드코팅 보호필름으로 마모와 긁힘에 강하다. 또한 0.1mm의 슬림한 필름 두께로 아이폰6의 터치감을 생생히 느낄 수 있고 라운드는 부드럽게 처리해 붙이지 않은 듯 자연스러움을 준다.

이 제품은 시중에 출시된 일반적인 보호필름의 단점을 보완하여 개발한 것으로 디자인 및 실용신안 특허 진행 중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아이커버의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폰6 액정의 굴곡진 테두리 부분 커버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더욱 새롭고 높은 품질의 휴대기기 케이스 및 보호필름 등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 개발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커버는 휴대기기 액세서리 전문업체 이노웍스(대표 한선영)가 운영하고 있는 휴대폰 케이스 및 휴대기기 케이스 전문 브랜드이다.

아이커버를 통해 독창적이고 인체공학적인 휴대폰 케이스 및 휴대기기 케이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혁신적인 제품 설계로 국내 및 미국, 일본의 특허를 획득한바 있다. 또한 키스해링, 츄파춥스, 무한도전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여 왔다.

최근 출시된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과 아이폰6 케이스는 아이커버 쇼핑몰( http://icover.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공식 SNS계정 [페이스북][트위터]| ☞ 파이낸셜뉴스 [PC웹][모바일웹]|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fn아이포커스][fn아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