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처제·장모와 사랑에 빠진 남자..자식 50명 둬

2011. 9. 20. 09: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부인, 처제, 장모와 차례로 사랑에 빠져 자식을 50명이나 둔 브라질의 90대 할아버지가 언론에 소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할아버지의 손자와 증손자만 130명을 뒀다.

브라질 북부지방 리오 그란데 두 노르테에 살고 있는 할아버지 올리베이라. 할아버지는 평생 두 번 결혼을 했다.

올해 만 90세가 된 할아버지의 첫 부인은 자식 17명을 남기고 하늘로 떠난 지 오래다.

부인은 어린 자식들을 남겨놓고 일찍 세상을 떠났지만 할아버지의 본격적인 다산 행진이 시작된 건 이때부터다. 재혼을 한 할아버지는 두 번째 부인과 자식 17명을 또 낳았다.

하지만 두 번째 부인을 얻은 후 가족관계가 꼬이기 시작했다. 자주 집을 드나들던 처제가 형부를 사랑하게 되면서 그만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게 됐다. 할아버지와 처제 사이에선 자식 15명이 태어났다.

처제와의 사랑으로 이상하게 얽힌 관계는 장모까지 뛰어들면서 더욱 꼬이게 됐다.

두 딸과 차례로 사랑에 빠진 사위에게 매력을 느낀 장모가 결국 그와 잠자리를 같이했다. 이래서 장모와 할아버지 사이에서도 자식 1명이 추가로 태어났다.

첫 부인과 낳은 17명, 두 번째 부인과 가진 17명, 처제와 낳은 15명, 장모 사이에 태어난 자식 1명 등 자식 수는 50명으로 불어났다.

자식 중 일부는 먼저 세상을 떠났지만 손자 100명, 증손자 30명을 합치면 현재 할아버지의 자손은 150명을 훌쩍 넘는다.

비공식 세 번째 부인이 된 처제는 올해 65세, 장모는 89세가 됐지만 아직 건강한 몸으로 할아버지와 함께 살고 있다.

할아버지는 자손이 너무 많이 일일이 이름을 외우진 못한다. 할아버지는 인터뷰에서 "(이름은 다 모르지만) 그저 자손이 많다는 사실만 알고 지낸다."고 말했다.

할아버지는 "40년 전부터 금연과 금주로 몸을 챙겨 아픈 곳은 하나도 없지만 밭에서 열심히 일하던 청년기가 그립다."고 말했다.

사진=코레오

서울신문 나우뉴스 남미통신원 임석훈 juanlimmx@naver.com

나우뉴스 공식 SNS 계정: 트위터 http://twitter.com/SEOUL_NOWNEWS

월별/연간 운세와 사업·재물·애정운 등 모든 운세의 결정판!!

관심종목에 대한 증권 전문가의 상세한 진단과 분석 서비스

최신 속보와 뉴스 검색을 서울신문 모바일 웹에서 m.seoul.co.kr

별난 세상 별난 뉴스( nownews.seoul.co.kr) [ 신문 구독신청]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