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치스코 교황, 영화 출연..바티칸 "연기하는 것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란시스코 교황(사진)이 아이들을 위한 이탈리아 영화 '비욘드 더 선(Beyond the Sun)'에 출연한다.
1일(현지시간) "다양한 문화권의 아이들이 예수님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가족 영화에 프란치스코 교황이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영화가 끝나고 등장하는 엔딩 에필로그에서 아이들에게 예수님을 어떻게, 어디서 만날 수 있는지 이야기하며 등장한다.
영화 수익은 프란치스코 교황이 태어난 아르헨티나의 자선 단체에 전액 기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란시스코 교황(사진)이 아이들을 위한 이탈리아 영화 ‘비욘드 더 선(Beyond the Sun)’에 출연한다.
1일(현지시간) “다양한 문화권의 아이들이 예수님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가족 영화에 프란치스코 교황이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영화가 끝나고 등장하는 엔딩 에필로그에서 아이들에게 예수님을 어떻게, 어디서 만날 수 있는지 이야기하며 등장한다.
바티칸은 이날 “교황은 배우가 아니다”며 교황의 영화 데뷔에 초점을 맞춘 일부 외신 내용을 반박했다.
‘비욘드 더 선’은 이탈리아 영화제작사 AMBI의 작품으로 올해 말 개봉될 예정이다. 영화 수익은 프란치스코 교황이 태어난 아르헨티나의 자선 단체에 전액 기부된다.
이현미 기자 engine@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냥 못 보겠다”…백종원, ‘90도 사과’ 뒤 곧장 달려간 이곳
- “보기 싫어!” 이재명 얼굴 친 이재민…지지자들, 기부 ‘취소’ 행렬
- 아빠 유전자 5% + 엄마 미모 몰빵…개그맨 오지헌 딸들 ‘믿기지 않는 외모’
- 전남편 15억 빚 갚는 중…61세 박해미 세 번째 결혼? 상대 누군가 했더니
- 방송서 속옷까지 벗었다... “정자 1억 개” ‘54세’ 男개그맨 정체
- “요즘 女공무원 너무 많아…산불 투입 어렵지” 울산시장 발언 논란
- "남자한테 참 안 좋은데~"… 우리도 모르게 섭취하고 있는 '이것' [수민이가 궁금해요]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
- 예비신랑과 성관계 2번 만에 성병 감염…“지금도 손이 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