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서 떨어진 '우주 운석' 맞은 7살 소년

입력 2013. 11. 27. 17:41 수정 2013. 11. 27. 17: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억세게 운이 좋다고 해야할지 그 반대일지 모르는 황당한 사고가 발생했다.

최근 미국 플로리다에 사는 7살 소년이 집 앞에서 놀다가 우주에서 날아온 운석 파편에 맞는 사고가 발생했다. 확률적으로 계산하기 힘들만큼 극히 희박한 이 사고로 소년은 3바늘을 꿰매는 부상을 입었다.

화제의 소년은 올해 7살인 초등학생 스티븐 립파드. 스티븐은 지난 23일(현지시간) 집 앞에서 놀다가 하늘에서 떨어진 무언가에 맞아 머리를 부여잡고 쓰러졌다. 곧 머리에서 피가 흐르기 시작했고 깜짝 놀란 아빠가 달려나와 소년을 병원으로 옮겼다.

아빠 웨인은 "처음에는 아들이 골프공에 맞은 것이라 생각했다" 면서 "곧 병원으로 옮겨 3바늘을 꿰맸으나 다른 이상은 없었다"며 가슴을 쓸어내렸다.

곧 아들을 다치게 한 원인 찾기에 나선 아빠는 사고 지점에서 심상치 않은 모양의 돌조각들을 발견했다. 인근 플로리다 애틀랜틱 대학에 보내 감정을 의뢰한 결과 놀랍게도 이 돌조각의 정체는 운석.

웨인은 "테스트 결과 돌 조각이 우주에서 날아온 것으로 확인됐다" 면서 "아들에게 있어서는 평생 잊지 못할 기억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운석이 떨어져 사람이 맞은 기록은 미국 내에서 역사상 단 2차례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나우뉴스 다른기사 보러가기] ☞ 두 아이 엄마가!…16세 소년 유혹 성관계한 33세 여교사☞ '전라 셀카' 찍어 제자들에게 보낸 31세 여교사☞ '큰 가슴'으로 스타덤 오른 中 미녀 리포터☞ 동성애자 女교사, 14세 女제자와 성관계 충격☞ 채팅이 부른 시아버지-며느리-남편의 막장 불륜

2013년 계사년 뱀띠해, 나의 신년 운세는 어떨까?

관심종목에 대한 증권 전문가의 상세한 진단과 분석 서비스

최신 속보와 뉴스 검색을 서울신문 모바일 웹에서 m.seoul.co.kr

별난 세상 별난 뉴스( nownews.seoul.co.kr)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