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사무실에 숨겨진 '비밀의 방' 공개

김지은 2013. 4. 23. 14: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지은 기자] 구글의 뉴욕 사무실에 감춰져 있다는 '비밀의 방'이 화제다.

22일(현지시각) 미국 IT 전문 블로그 기즈모도는 소셜마케팅 기획업체 아이크로싱의 타라 페인버그가 인터넷에 올린 '비밀의 방' 사진을 소개했다. 사진 속에는 책장들 사이로 가죽 안락의자와 작은 책상이 놓인 방의 모습이 보인다.

이 방에는 구글이 제공하는 전자책을 읽을 수 있는 대형 터치스크린과 각종 스마트기기도 갖춰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방은 사무실 서가에 꽂힌 책 한권을 당기면 책장이 서서히 회전하며 모습을 드러낸다. 구글 뉴욕 사무실에는 이렇게 숨겨진 '비밀의 방'이 몇 개 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즈모도는 이 방에 대해 따분한 업무에서 벗어나거나 사무실 내 비밀스런 관계를 갖기에 좋은 곳이라고 소개했다.

이 매체는 "실리콘 밸리의 여러 사무실들이 저마다 엉뚱한 요소를 갖추고 있지만 구글 뉴욕 사무실의 책장 속에 감춰진 비밀의 방은 다들 가장 부러워할 만하다"고 덧붙였다.

[모바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는 실시간 모바일 뉴스

[루머 & 진실] 증권시장에서 떠도는 루머를 파헤쳐드립니다

김지은 기자 muse86i@<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재벌가 며느리 '노현정' 잘 사나했더니…'충격'"갑자기 결혼한단 '장윤정' 이상하다 했더니"'오연수-손지창' 7년만에…"어떻게 이럴수가"프로포폴 맞은 '이승연' 억울하다더니만 '대반전''김현철 예비신부' 예쁘다고 하더니 얼굴이…'충격''장윤정-박현빈' 수상하다 했더니만 '충격'생활고 고백 '김성수' 살고있단 집이…'충격'"하하와 결혼 '별' 임신한 지 6개월만에 돌연"'한혜진-기성용' 8살 차이 난다더니만 결국'이민정-이병헌' 어쩐지 둘다 바쁘다 했더니 '충격'"아이 없는 '한가인-연정훈' 이상하다 했더니""부잣집 아들 '김태우' 알고보니 아버지가"남희석 '치과의사'와 결혼하더니 '11년 만에'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