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컴백 임박..29일, 미공개 영상 공개

2009. 9. 28. 13: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비가 10월 말 공식적인 컴백을 선언하고 3집 앨범 준비 과정에 대한 메이킹 스토리 홈페이지(www.ivynus.co.kr)를 29일 전격 공개한다.

이번에 오픈되는 홈페이지는 컴백 일정에 앞서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었던 아이비의 미공개 영상들과 이미지 컷들을 비롯해 3집 앨범 발매 준비과정 등이 담겨 있다.

그 첫 번째 스토리는 지난 2007년 대중음악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며 '아이비 신드롬' 열풍을 몰고 왔던 2집 앨범의 연습장면이 담긴 동영상으로, 차세대 디바로 자리매김 하며 성공을 이뤘던 아이비의 모습을 상기시켜 준다. 이 영상에 이어 녹음과 안무하는 모습 등 3집 앨범 과정의 숨어있는 뒷 이야기들이 보여지며, 예전 미공개 영상 등을 30일 동안 속속들이 선보이게 된다.

한편, 이번 홈페이지의 도메인명은 아이비가 직접 제안해 약 2년여의 오랜 공백 기간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공식 팬클럽 명칭인 아이비너스를 그대로 사용한다. 또한 그녀는 홈페이지 내 영상 및 사진 콘텐츠를 직접 고르고 팬들에게 보내는 글도 일부 직접 쓰는 등의 열의를 보이며 팬들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아이비의 소속사 디초콜릿이앤티에프 측은 "현재 아이비는 10월 말, 컴백을 앞두고 전력을 다해 노래연습과 안무연습에 매진 중이다"며 "컴백 전, 아이비를 유일하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비의 진솔 되고 꾸밈없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2년여만의 긴 공백을 깨고 컴백하는 아이비의 화려한 비상은 오는 10월 말 볼 수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장주영 기자 semiangel@mk.co.kr]

싸이, 아이비 컴백 앨범 참여…"싸이 효과 있을까?"
'섹시 디바' 아이비 컴백 선언…올 가을 여가수 경쟁 '후끈'
아이비, 11월경 정규음반 발매…재기 성공할까?
'컴백' 이효리-아이비, '섹시퀸' 두고 2년만에 맞대결
아이비-김태성 커플, 콘서트 데이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바일로 읽는 매일경제 '65+NATE/MagicN/Ez-I 버튼'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