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박준형 할리우드 진출 성공적이다"

김용운 입력 2009. 3. 21. 17:22 수정 2009. 3. 21. 17: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다니엘 헤니와 박준형(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이데일리 SPN 김용운기자] 다니엘 헤니가 박준형의 할리우드 진출에 대해 "성공적인 것 같다"고 밝혔다.

다니엘 헤니는 지난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드래곤볼 에볼루션'을 관람 한 뒤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한 박준형의 연기기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박준형은 '드래곤볼 에볼루션'에서 야무치 역으로 출연해 할리우드 데뷔작이었던 '스피드 레이서'보다 비중이 높아졌다.

다니엘 헤니는 "영어로 연기하는 한국 배우를 처음 봤다"며 "박준형의 할리우드 진출이 아주 성공적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다니엘 헤니는 4월 2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엑스맨 탄생: 울버린'에서 에이전트 제로 역을 맡아 박준형과 함께 할리우드에 출사표를 던졌다.

▶ 관련기사 ◀

☞'드래곤볼...' 박준형, 에미 로섬과 아슬아슬 키스신 화제

☞박준형 '드래곤볼 에볼루션'으로 할리우드 안착

☞[김용운의 예고편vs본편②]박준형, 예고편에선 왕따지만...

☞박준형 "할리우드 배우들, 한국내 내 인기에 놀라"

☞제임스 왕 감독, "'에볼루션' 흥행여부 따라 '드래곤볼' 시리즈 가능"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