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전효성, 지석진-한민관과 '스타심부름' MC도전

입력 2010. 4. 13. 08:45 수정 2010. 4. 13. 08: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언혁 기자]시크릿(전효성 송지은 한선화 징거) 리더 전효성이 최근 MBC Every1 '스타심부름'에 캐스팅 됐다.

4월 말 방영 예정인 '스타 심부름'은 일반인들이 보내준 심부름 사연을 출연자들과 제작진들이 선택해 완수하는 내용을 담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전효성 외 지석진, 한민관 등이 고정 MC를 맡는다.

Mnet '소년소녀 가요백서', 온게임넷 '아이템 드림', 곰TV '곰 뮤직 차트'를 통해 진행자 경험을 쌓아 온 전효성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전효성이 속한 시크릿은 4월 1일 시크릿 첫 번째 미니앨범 'Secret Time'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Magic'(매직) 활동에 돌입했으며, 앞으로 음악 및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언혁 leeuh@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