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수영대회' 출전자 명단 공개 '유이 불참'

입력 2011. 1. 31. 13:09 수정 2011. 1. 31. 13: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설 특집 '아이돌 육상 수영대회'에서 수영 부문 출연 멤버들의 명단이 공개됐다.

30일 오후 경기도 일산 꽃우물 수영장에서 MBC '아이돌 육상 수영대회' 수영 부문 녹화가 진행됐다.

먼저 여자 부문에서는 포미닛 허가윤, 티아라 화영, 나인뮤지스 은지와 이샘, 시스타 다솜, 달샤벳 지율, 걸스데이 유라 민아, 엘피지 세미, 레인보우 재경 우리 승아, 안진경, NS윤지가 출전했다.

남자 부문에서는 샤이니 민호, 2AM 슬옹, 엠블랙 이준, 달마시안의 다니엘, 인피니트의 우현 성열, 제국의 아이들 동준 시완 정희철, 유키스 수현 일라이, 터치 영훈, 틴탑 니엘, 이장우, 손호영, 한민관, 김경진, 마르코 등이 출전했다.

특히 이날 수영대회에는 2010년 광저우 아시안 게임 여자 평영 200m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12년 만에 한국 여자 수영에 금메달을 안긴 정다래가 특별출연한다.

철저하게 비공개로 진행된 이날 녹화에는 각 아이돌 팀에서 수영을 잘하는 멤버들이 각출돼 출전했으며 나머지 멤버들은 각각 응원전을 펼쳤다.

올해 '아이돌 육상-수영대회'는 지난 추석특집으로 방송됐던 아이돌 육상대회가 수영 종목을 추가한 것으로 지난해 육상대회 당시 수영선수 출신인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수영이라면 자신있다"는 제안을 수용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하지만 유이는 결국 이번 수영대회에 참여하지 않았다.

이번 설특집 '아이돌 육상-수영대회'는 지난해와 비슷한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약 130여명의 아이돌 가수들이 참여하며 육상 대회는 지난 1월 23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녹화를 마쳤다.

한편 MBC '아이돌 육상-수영대회'는 2월 5일, 6일 이틀에 걸쳐 방송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화보] 이용대 선수, 화끈한 복근 공개 팬서비스

'전창걸리스트'의 실체…강성필 대마초 '양성'

이서진, 자산운용사 상무 임용

'신기생뎐', 네티즌 "막장의 극치다" 혹평

장백지 재빠른 임기응변, 투신자살 소녀 구해 '감동'

카라, 멤버당 한달 음반 수익 고작 '13만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