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유재석·이효리, '패떴' 하차..11일 마지막녹화

김지연 문완식 2010. 1. 5. 15: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지연 문완식 기자]

'국민 남매' 유재석과 이효리가 SBS '일요일이 좋다1부-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에서 하차한다.

두 사람은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진행될 '패떴' 녹화를 마지막으로 이 프로그램에서 1년7개월여 만에 하차한다.

5일 SBS 예능국 관계자는 "유재석과 이효리가 '패떴'에서 하차한다"며 "오는 11일 마지막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지난 2008년 6월15일 첫 선을 보인 '패떴'의 MC를 맡아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국민MC'답게 김수로 이효리 김종국 대성 윤종신 등 고정 출연진과의 화합을 통해 더 큰 인기를 모았다.

이에 '패떴'은 출연진들의 재치 있는 입담과 행동 그리고 매회 특별 게스트들의 활약에 힘입어 SBS 대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최고 인기를 누릴 때는 무려 3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예능계 강자로 군림했다.

물론 지난해 인기가 뜨거웠던 만큼 적잖은 논란에 휘말리며 고생하기도 했지만 지난달 30일 열린 2009SBS연예대상에서 유재석과 이효리가 공동 대상을 수상하면서 유종의 미를 맺었다.

'패떴'의 중추적인 역할을 했던 유재석과 이효리의 하차가 확정됨에 따라 '패떴'은 오는 2월 중순 종영, 이후 '패떴' 시즌2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예능 대상 6관왕 유재석 정상에 서다유재석·이효리,SBS연예대상 대상 공동수상(종합)이효리 "4집으로 멋지게 컴백하겠다" 신년인사'예능인' 이효리가 아름다운 이유"다양한 게임을 즐겨보세요~ 즐거운 쉼표, 머니투데이 게임 GO!"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연 문완식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