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소속사 대표 "벼락통보 황당했다"

n/a 2009. 10. 10. 18: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ES] 9일 갑작스레 KBS2TV '스타 골든벨' 하차를 통보받은 김제동 측은 한 마디로 "황당하다"는 입장이다. 김제동 측은 지난 2004년부터 5년간 '스타 골든벨'을 무리없이 진행했고 시청률도 나쁘지 않았는데도 갑작스레 하차통보를 받아 불편한 심기를 내비쳤다.

다음은 10일 전화통화한 김제동 소속사인 다음기획 김영준 대표와의 일문일답.

- 하차통보는 어떻게 받았나?

"9일밤 10시쯤 담당 PD가 김제동에게 전화를 걸어 만나자고 했다. 김제동이 '무슨 일이냐'고 묻는 과정에서 12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MC 자리에서 물러나야 한다는 이야기가 나왔다. 그 소식을 듣고 내가 담당 PD에게 전화를 걸어 재차 확인했다."

- KBS가 밝힌 하차이유는 뭔가?

"너무 오래 진행했다고 판단한 것 같다."

- 지금 어떤 기분인가?

"시청률이 나쁜 것도 아닌데 김제동만 경질 통보를 받아 황당할 따름이다. 갑작스럽게 하차 결정을 하는 사례가 빈번하지만 녹화를 사흘 앞두고 이렇게 급하게 통보를 해 당황스럽다. 우리 소속사의 윤도현이 '윤도현의 러브레터'를 그만둘 때는 2~3주 정도 마음의 준비를 할 시간을 줬는데 이번엔 너무 강도가 쎈 것 같다"

- 김제동의 현재 심경은?

"담담해 하고 있다. 오히려 걱정하는 나를 위로해줬다. 김제동은 '내 부덕의 소치다'라면서 '회사를 옮긴지 얼마 되지도 않아 이런 일이 생겨 미안하다'고 말했다."

- 윤도현의 반응은?

"어젯밤에 윤도현이 김제동을 불러 위로주를 샀다. 본인도 몹시 속상한 눈치였다. '너무 개의치 말라'며 위로의 말을 건넸다."

정지원 기자 [cinezzang@joongang.co.kr]

김제동, 갑작스런 '스타 골든벨' 하차 통보 받아 김제동 "오정연 남편 서장훈, 맛있는 밥 먹고파 한다" 깜짝폭로 윤도현 9월 디스크 수술 뒤늦게 밝혀져 "건강 많이 회복됐다" 윤도현, 디스크 수술 통증 참고 쇼케이스 투혼 윤도현 "YB밴드 다큐 2탄 제작중이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