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최지우 "호감 느낀 것은 최근..알아가는 단계"(인터뷰)①

전형화 입력 2009. 2. 20. 15:32 수정 2009. 2. 20. 1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톱스타 최지우가 최근 열애설이 불거진 동료 연기자 이진욱과의 사이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최지우는 20일 스타뉴스와 가진 단독 인터뷰에서 "(이진욱에)호감을 느끼게 된 것은 최근"이라며 "지금은 알아가는 단계일 뿐"이라고 말했다. 최지우는 "2년 전 드라마 '에어시티'를 하면서 이진욱을 알게 됐지만 서로 좋은 감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요 근래"라고 설명했다.

최지우는 2007년 방영된 MBC 드라마 '에어시티'에서 국제공항에 근무하는 선후배 사이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다. 열애설이 불거진 뒤 두 사람이 그 때부터 연인이었다는 추측이 제기됐다. 하지만 최지우는 "당연히 알게 된 것은 그 때부터지만 좋은 동료였을 뿐이었다"면서 '에어시티'부터 연애를 했다는 항간의 추측을 일축했다.

최지우는 "여러 기사들을 봤는데 너무 많이 확대해석된 것 같다"면서 "워낙 조심스럽고 신중하게 행동하는데 (기사들이) 굉장히 앞서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열애설이 나오면 결혼설이 나오는 법이지만 열애라는 단정도 그렇고 특히 결혼은 너무 앞서간 이야기"라고 덧붙였다. 그녀는 "작품으로 한창 바쁜 나날을 보냈는데 어떻게 몰래 연애를 할 수 있었겠냐"고 반문했다.

최지우는 극 중 한류스타로 출연했던 SBS 드라마 '스타의 연인'과 비견되는 것에서도 조심스러워해 했다. 그녀는 "드라마는 드라마일 뿐"이라며 "작품과 비교하기 보다는 드라마는 드라마대로 봐달라"고 말했다.

이어 "공인으로 섣부르게 행동하지는 않을 것"이라며 "신중하게 결정하고 행동할 테니 잘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관련기사]☞ '지우히메' 최지우 열애.. 日언론 잇따라 타전최지우·이진욱 러브스토리, '스타의 연인' 닮은꼴?최지우측 "좋은 만남은 맞지만 결혼설은 사실무근"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aoi@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

전형화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