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희라인 총동원할 예정" 라디오에 강한 열의 보여

2010. 3. 23. 0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희철이 4년 만에 라디오DJ로 복귀한다.김희철은 3월22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라디오 봄 개편' 기자간담회에서 "4년 만에 복귀하는 것이라 각오가 남다르다. 게스트도 직접 섭외하고 있다"며 강한 열의를 보였다.

그는 "강지환씨나 이다해씨 등 많은 게스트를 직접 섭외 중에 있다"며 "f(x)의 설리씨 역시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라디오 방송을 통해 솔직함과 열정이 묻어나는 캐릭터로 청취자들에게 '괜찮은 친구'처럼 다가가는 편안한 방송을 만들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파워 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의 교장 김창렬의 사회로 '스윗소로우의 텐텐클럽' DJ 스윗소로우의 공연이 함께 펼쳐졌다.

김희철이 진행하는 '김희철의 영스트리트'는 SBS 파워FM에서 밤 8시부터 방송된다.한경닷컴 bnt뉴스 김선영 기자 kkoddang@bntnews.co.kr사진 김경일 기자 saky7912@bntnews.co.kr

▶ [단독] 언터쳐블 디액션. 데뷔 전 사생활 비디오 유출

▶ '사생활 동영상' 유출된 '언터쳐블' 디액션은 누구? ▶ '언터쳐블' 디액션 동영상 유출…또 다시 불거진 비디오 파문!

▶ [인터뷰] '재벌남매' 조진웅-유인영 "차라리 가난하고 싶다"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2010 봄 가장 유행할 헤어스타일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