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태연 듀엣곡 '달라' 공개, 네티즌 반응↑

입력 2011. 1. 31. 22:27 수정 2011. 1. 31. 22: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김범수와 소녀시대 태연의 듀엣곡 '달라'가 공개됐다.

김범수와 태연의 듀엣곡 '달라'는 31일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달라'는 가수이자 앨범 프로듀서 박선주가 작사, 작곡을 맞았으며 편곡은 작곡가 김민수가 참여했다.

또 '달라'는 2006년 1월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범수와 박선주의 듀엣곡 '남과 여'의 두 번째 버전으로 사랑과 헤어짐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가사를 통해 표현했다.

'달라'를 작사, 작곡을 한 박선주는 "슬픈 감성을 노래하는 보컬은 많지만 역시 두 사람은 노래를 통해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최고의 가수다"며 "수많은 이별 노래를 만들어 왔지만 그 모든 곡들의 완결판이라고 해도 될 만큼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김범수는 태연과 듀엣곡 '달라'의 음원 공개와 함께 4월 중 발매될 자신의 정규 7집 앨범 Part 2의 후반 작업에 돌입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 @bntnews.co.kr▶드라마 '한반도' 장동건-하지원-영웅재중 주연 캐스팅? "시놉시스도 못 봐" ▶'야차' 박하민, '빨대키스'로 시청률까지 빨아버려 '후끈' ▶이종석,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부 합격 '2011년 새내기 됐어요' ▶강성필 "팬들게 죄송… 저를 용서해 주세요" 사과문 올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