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 스캔들' 전태수, 차기작 '괜찮아, 아빠 딸'서도 악역

2010. 10. 19. 15: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은지 기자 / 사진 김경일 기자] 배우 전태수가 SBS 월화 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극본:한준영, 연출:고흥식, 제작사:이야기365)에 주연급 캐스팅됐다.

전태수가 맡은 역할은 극중 은채령(문채원 분)의 친한 선배이자, 미국 법대생으로 잘나가는 로펌 대표인 부모 밑에서 온실 속 화초처럼 자란 탓에 부모의 울타리를 벗어나면 제대로 할 줄 아는 게 없는 박종석 역이며, 드라마 전개상 중요한 캐릭터이다.

현재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서 성균관 권력의 실세인 장의 '하인수'역을 맡아 눈에 띄는 악역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전태수는 주연급 캐스팅과 함께 이번 드라마에서 다시 한 번 악역에 도전해 사극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올 한해 큰 활약을 보이고 있는 전태수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하지원의 동생', '꽃미남'이라는 꼬리표를 떼어내고 진정한 연기자로서 거듭나겠다는 각오이다.

전태수는 "연이은 악역이라 부담감이 크지만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부분이 큰 것 같고, 사극과 현대극에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주어진 역할에 대해서 더 열심히 고민하고 노력할 생각이다. 또, 욕을 많이 먹어야 연기를 잘한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게 악역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더 많이 미움 받을 수 있게 열심히 할 생각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주인공 은채령 역의 문채원과 '씨엔블루' 강민혁, 전태수까지 차세대 배우들의 연기향연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SBS 월화 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은 현재 방송중인 SBS 드라마 '닥터 챔프' 후속으로 오는 11월2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소녀시대, 새 미니앨범 '훗' 발표 '티파니-제시카-서현 180도 변신'

▶ 김남주, 다시 한 번 '완판녀'? 눈에 띄는 '역전의여왕' 스타일 화제!

▶ '남격-합창단' 조용훈 호감표시에 선우 "언니같아" 단칼에 폭소!

▶ 박민영, 호러 '펫숍' 여주인공 낙점 스크린 신고식 치른다!

▶ '성스'송중기 "나 구용하야!" 시리즈 유행어 바람탔다?

▶ '앳된 얼굴-풍만한 몸매' 반전걸 이지해, 관능미 철철

▶ [이벤트] 여드름 피부 '비욘드 영 라인'으로 새롭게 태어나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