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키유천 "동방신기 멤버들과 물흐르듯 편하게 지낸다"

고재완 입력 2010. 7. 15. 14:05 수정 2010. 7. 15. 14: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성(경기)=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동방신기 멤버들과 물흐르듯 편하게 지낸다"동방신기의 전 멤버 믹키유천이 처음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이같이 밝혔다. 믹키유천은 15일 경기도 화성 세트장에서 진행된 KBS2 새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ㆍ연출 김원석)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그 당시에는 막상 유노윤호도 드라마 촬영 때문에 바빴고 최강창민은 제주도 촬영을 하고 있었다, 영웅재중은 일본에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생각보다 멤버들끼리 연락을 자주 못한다. 하지만 그래도 예전과 다름없이 물 흐르듯이 지낸다"며 "그런 일이 있어서 변했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고 말했다.

믹키유천은 또 "오랜만에 활동을 해서 설레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새로운 다른 면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당분간 '성균관 스캔들'에 몰두하고 빠져 있을 것 같고 이후에는 음악활동도 도전해보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덧붙여 그는 "지난 해 그 일이 있던 이후에 평범하게 지냈다. 음악공부도 하고 연기연습도 많이 했다"며 "남들이 하는 것처럼 영화도 보러 다녔다. 활동 때문에 바빠서 부모님과 시간을 많이 못 보냈는데 함께 하는 시간을 많이 가졌다"고 밝혔다.

믹키유천은 지난해 시아준수, 영웅재중과 함께 소속사를 나와 개인 활동을 시작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작가 정은궐의 소설 '성균관 유생들의 나날'을 드라마화한 '성균관 스캔들'은 동방신기의 믹키유천과 박민영, 송중기, 유아인 등을 캐스팅해 오는 9월 '구미호:여우누이뎐' 후속으로 전파를 탄다.

믹키유천은 이 드라마에서 가랑 이선준 역을 맡았다. 이선준은 딱딱하고 냉정하지만 남몰래 피나는 노력을 하는 인물이다.

화성(경기)=고재완 기자 star@사진=이기범 기자 metro83@<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