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남자' OST, 윤민수-포맨-장혜진의 '웃지마 울지마' 관심집중

입력 2010. 5. 31. 10:52 수정 2010. 5. 31. 10: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드라마 스페셜 '나쁜남자' OST가 화제가 되고 있다.발표되자마자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에 오르고 음원사이트 OST부분 1위에 랭크되고 있는 '가시꽃'의 뜨거운 반응으로 Part 2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티저 영상을 통해 보컬리스트를 공개하는 독특한 방식을 선택하여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OST 제작사인 PPL & 마케팅그룹 '어치브그룹디엔'은 자사의 블로그를 시작으로 주요 음원사이트와 동영상사이트에 2차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미 1차 티저 영상에서 공개한 이니셜 'F'의 정체는 많은 누리꾼들의 예상대로 포맨이었으며 예상치 못했던 장혜진의 참여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Part 2의 프로듀싱을 맡은 바이브의 윤민수가 작곡한 타이틀곡 '웃지마 울지마'는 최근 '못해', 'Baby you'등 폭발적인 가창력과 하모니로 히트 행진을 하고 있는 그룹 포맨과 '그남자 그여자'의 장혜진이 참여해 '그남자 그여자2'로 불릴만큼 슬픈 사랑을 표현한 듀엣곡.

OST제작사인 PPL & 마케팅그룹 '어치브그룹디엔'의 정승우 대표는 "바이브 '그남자 그여자'의 두 번째 형식인 '웃지마 울지마'는 애절하고 가슴 아픈 발라드 곡이다. 포맨과 장혜진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더해져 드라마에서 '가시꽃'과 함께 김남길과 한가인, 정소민 등 주요인물들의 엇갈린 사랑을 더욱 극대화 시킬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이번 Part2에는 드라마 2회 때 홍태성(김재욱 분)이 오랫동안 사랑했던 여자를 다른 세상으로 떠나보내며 절규하는 장면에서 흘러나와 많은 시청자들의 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았던 여자 보컬곡 '어디에(Piano version)'라는 곡도 함께 6월1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어치브그룹디엔)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男스타의 노출에도 '감질'이 필요하다

▶'하지원 동생' 전태수 '성균관 스캔들' 캐스팅 확정!

▶개그맨 서경석, 20대 회사원과 열애중

▶ 빅뱅, 세계적인 가수들과 日 '서머소닉 페스티벌' 참가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을 드립니다~

▶[이벤트] 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공짜'로 해외 여행 가고 싶니?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