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커플' 봉태규-이은, 결혼 임박?.."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2010. 5. 25. 14: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계 공식 커플' 배우 봉태규와 이은이 결혼임박설에 휩싸였다.

지난 19일 봉태규 생일 맞아 연인인 이은은 자신의 미니홈피 사진첩에 '나의 사랑 내 짝궁의 30번째 Happy birthday!'라는 글과 함께 커플링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은은 "20대에 만나서 30대의 시작인 첫 생일을 맞이한 2010 올핸 감외가 남달랐다~"면서 남다른 기쁨을 만끽했다.

특히 "초를 불기전 소원을 빌때 우리서로 각자의 큰꿈을 향해서만 소원을 빌었었는데 어느세 우린 같은 꿈 그리고 같은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서로에 대한 마음을 더 다독여주며 서로를 위한 소원을 빌어준다. 서로가 서로에 대한 소원을 그리고 우리의 기도를.."이라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결혼이 임박한 거 아니냐는 의견 또한 조심스레 흘러나오고 있는 것.

이은은 "사랑하는 내사랑의 생일을 올해도 함께해서 더없이 기쁘고 감사하며 당신이 태어나 내곁에 이렇게 소중한 사람이 되어주어서 너무나 행복해요~사랑하고 또 사랑해요~ 앞으로 평생 더 축하해주고 더 감사하며 더 사랑할께요 이세상에 태어난걸 더없이 축하해요~2010 5.19"이라며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예비 품절남' 윤일상, 결혼식에 '콘서트 수준' 축가군단 출연

▶ 작곡가 윤일상, 26일 결혼…축가는 이은미, 김범수, JK김동욱, 브아걸!

▶ '낙지복근' 개그맨 윤석주, 8살 연하 연인과 오는 8월 결혼!

▶ 개그맨 윤석주 8월 14일 결혼

▶ 신동 "음반 100만장 팔리면 올해 안에 결혼할 것"

< 성공을 부르는 습관 >ⓒ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