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젠' 김연아, 남아공 월드컵 응원 CF 공개

강승훈 입력 2010. 5. 10. 08:51 수정 2010. 5. 10. 08: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You're my champion, 코리아 파이팅~"'피겨퀸' 김연아가 월드컵 16강을 노리는 한국 대표팀에 뜨거운 응원으로 힘을 실어줬다.

지난 8일 공개된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 CF '김연아 월드컵 응원' 편에 등장한 김연아는 붉은 티셔츠를 입고 발랄한 제로송과 제로댄스를 선보였다.

이 CF에서 김연아는 직접 부른 제로송으로 월드컵 치어리더를 완벽히 소화했다.특히 엄지 손가락을 치켜 올리며 경쾌한 리듬에 몸을 맡기는 김연아의 댄스는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도록 쉬운 동작으로 남아공 월드컵 응원 열기를 고조시켰다.

CF를 감상한 시청자들은 "김연아의 신나는 제로송이 나의 응원 본능을 자극하고 있다""태극전사들이 노래와 댄스가 어우러진 김연아의 응원 메시지를 듣고 꼭 우승했으면 좋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연아와 함께 브라이언 오서와 곽민정도 CF에 출연, 월드컵 대표팀을 제로 댄스로 응원했다.

한편, 김연아의 월드컵 응원 CF는 연아제로닷컴에서도 볼 수 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