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엄지원 이어 '한밤의 TV연예' 안방마님으로 발탁

2010. 4. 21. 10: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한밤의 TV연예' 새 여성 MC로 큰 눈망울과 수줍은 미소가 매력적인 송지효가 발탁되었다.

이미 드라마에선 주목받는 신예로, 충무로에선 차세대 기대주로 손꼽혀 온 송지효의 '한밤의 TV 연예' MC 낙점은 예고된 일.

송지효의 무기는 친근함이다. 언제 어디서나 매일 본 듯한 그의 외모는 시청자들에게 친숙함을 심어주며 송지효의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킬 예정이다. 친근한 이미지와 시원한 웃음을 가진 송지효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 SBS '일요일이좋다-패밀리가 떴다'에서 예능감 100%의 끼를 선보였고, MBC 주말 버라이어티 '일요일 일요일밤에'에선 더운 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리며 희망을 찾아주는 단비천사가 되어 큰 호평을 받았던 바 있다.

한편 1년6개월간 '한밤의 TV연예'의 안방마님 자리를 지켜왔던 엄지원은 영화 연기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MC활동을 중단한다는 의사를 밝혔다. (사진출처: 송지효 공식사이트)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아이유, 태연 이어 '친한친구' DJ 맡는다 ▶ '신데렐라 언니' OST, 가수 비 뛰어 넘을까? ▶ 영화 '섹스 볼란티어' 인터넷서 무료 상영

▶ 박진희, 관능적인 화보 공개 '섹시한 가슴골 눈길'

▶ '청순 글래머' 신세경, 한국의 스칼렛 요한슨으로 낙점

▶[이벤트] '러쉬'의 베스트 셀러 '숯비누' 맛보러 갈까?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