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벼농사 특집, 재범 등장 예고 '눈길'

김현록 2009. 10. 10. 20: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방송을 앞둔 MBC '무한도전'의 '벼농사 특집'에 그룹 2PM을 탈퇴하고 미국에 머물고 있는 재범의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10일 방송된 '무한도전'은 방송 말미 다음주 방송될 '벼농사 특집' 예고편을 내보냈다. '벼농사 특집'은 '무한도전'의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전진 길 등의 정규 멤버와 2PM 등이 참여한 장기 프로젝트. 이들은 쌀을 불우이웃돕기를 위해 기부키로 하고 모내기부터 추수까지 벼농사의 전 과정에 참여해 왔다.

재범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 과정에서 재범 역시 2PM의 멤버로 '벼농사 프로젝트'에 출연했고, 재범의 팀 탈퇴 뒤 향후 '벼농사 프로젝트'가 방송될 때 재범이 출연할 지에도 관심이 쏠렸다. 이날 예고편에서는 한국인 비하 논란이 불거지기 전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던 재범의 모습이 잠시나마 등장했다.

앞서 '무한도전'의 관계자는 재범의 출연분을 일부러 삭제하거나 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면서도 '나오느냐 나오지 않느냐가 중요한 문제는 아니다'고 밝힌 바 있다.

[관련기사]☞ '미국行' 재범, 韓팬들 보낸 송편으로 추석 보내박진영, 美 시애틀서 재범 가족과 만나 식사'무한도전-세바퀴', 이효리·손담비 깜짝출연 '웃음꽃'박명수 "한때 '무한도전'서 빠지고 이민도 생각"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72 누르고 NATE/magicⓝ/ez-i"roky@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록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