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조권 '깝권' 이미지 벗고 '섹시미' 과시[포토엔]

입력 2009. 9. 18. 19:13 수정 2009. 9. 18. 19: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차연 기자]4인조 보컬 그룹 2AM(조권, 창민, 슬옹, 진운)이 남성지 '맨즈헬스' 10월 에서 숨겨둔 남성미를 과시했다.

104kg의 거구에서 무려 30kg 이상을 감량하고 근육질 몸 짱으로 거듭난 이창민, 오랜 운동으로 삐쩍 마른 몸을 슬림하고 날렵한 근육으로 변신시킨 조권, 어깨가 좁아 '어좁이'라는 별명에 시달렸던 정진운의 변신, 우람한 가슴으로 남성미를 과시한 임슬옹.

조용하고 차분한 발라드 가수가 꺼내 든 '남성미'라는 비장의 무기는 촬영장의 스태프들 조차 깜짝 놀라게 할 정도로 예상 밖의 놀라움을 선사했다.

2집 앨범 재킷을 통해 섹시한 복근을 공개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임슬옹 뿐만 아니라 멤버 4명 모두 그 동안 음악만큼이나 운동에 몰입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맨즈헬스' 촬영 현장을 담은 2AM 스케치 동영상이 유투브(www.youtube.com/2am)에 공개되자 몇 시간 만에 1만5천여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네티즌들은 "진심으로 놀랐다" "음악인의 몸이 저럴 수가 있는가?" "슬옹의 가슴, 조권의 실루엣, 이창민의 복근, 진운의 섹시한 팔에 깜짝 놀랐다" 며 수 없이 많은 댓글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촬영을 진행한 '맨즈헬스' 정혜욱 편집차장은 "음악만큼이나 운동은 2AM에게 라이프스타일의 한 부분이었다. 아직은 어린 그들의 인내와 끈기가 정말 놀랍게 느껴졌다"고 감탄하며 "이제 건강한 몸은 남자 연예인의 필수 조건인 것 같다" 고 말했다.

2AM 멤버 4인이 말하는 운동 노하우와 그들의 섹시한 매력이 담긴 화보는 장장 16페이지에 걸쳐 '맨즈헬스' 10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차연 sunshine@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