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상' 김현중 "많이 나아졌다. 팬들께 죄송하고 감사"

황용희 2009. 9. 9. 10: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신문 황용희 기자]신종플루에 감염돼 일본에서 요양 중인 가수 김현중이 매니저를 통해 안부를 전해왔다.

김현중은 9일 오전 지인들과 통화를 갖고 "팬들을 놀라게 해 너무 죄송하다"면서 "걱정해줘서 고맙고, 빨리 나아서 최대한 빨리 만날 수 있게 하겠다"고 말을 전했다.

김현중은 신종플루 확진을 받은 8일 상태가 꽤 심각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일부 보도에는 열이 내리고 상태가 호전된 것으로 알려졌지만, 사실 긴장을 늦출 수 없을만큼 병세가 꽤 심각했었다.

김현중의 한 관계자는 "어제까지는 많이 불안했는데, 오늘 아침 목소리는 많이 좋아진 것 같다"면서 "간밤에 열이 많이 내리고 목 통증도 가라앉아 한숨 돌렸다"고 말했다.

또 "병원에서는 신종플루에 한번 걸렸다가 나으면 면역력이 생긴다고 하니, 희망적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김현중은 긴자의 병상 격리 병원 독실에서 요양 중이다. 매니저 한명이 함께 하고 있다.

김현중은 또 오는 11일 예정된 서울드라마어워즈에 불참해야 한다는 사실도 많이 속상해했다는 전언이다. 이 관계자는 "김현중이 서울 드라마 어워즈에서 아시아 최고 스타상을 수상할 예정이었다. 본인도 많이 기대하고 있었는데 불참하게 돼 많이 아쉬워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또 "김현중이 아픈 와중에도 팬들 걱정시켜 미안하다는 말을 자주 하고 있다"면서 "옆에서 지켜보는 입장에서 가슴이 많이 아프다"고 말했다.

'꽃보다 남자' 홍보차 일본으로 간 김현중은 6일 새벽부터 목이 아프고 열이 나는 등 심한 감기 증상을 보여 인근 병원에서 신종플루 검사를 받았으며 8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황용희· 이혜린 기자 hee2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