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영어강사 변신 'JYP뮤직잉글리쉬' 강의 맡아

이혜린 입력 2009. 2. 17. 09:47 수정 2009. 2. 17. 09: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신문 이혜린 기자]가수 박진영이 영어 강사로 변신, 강의 동영상을 16일 공개했다.

박진영은 지난해 JYP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관계를 맺은 인터넷교육업체 아이넷스쿨에서 'JYP뮤직잉글리쉬'라는 강의를 맡아 청소년을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치게 됐다.

강의 영상에서 박진영은 본인이 직접 선곡한 팝송으로 가사에 나와있는 용어 풀이 및 미국 현지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실생활영어와 중요한 문법 등을 상세하게 설명했다. 또 해당 팝송을 부른 가수와 만난 사연부터 뉴욕현지에서 어렵게 음악생활을 시작했던 에피소드까지 더해 재미를 높였다.

박진영은 "학생들에게 영어와 같은 외국어는 새로운 세계로 나갈 수 있는 열쇠와 같은 것"이라며 "어렵게 부담을 갖고 공부하는 것보다 좋아하는 분야의 내용으로 재미있게 접근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며, 이번 강의가 영어를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