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KBS 새주말 '솔약국집 아들들' 주연 유력

김수진 기자 2009. 1. 2. 1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탤런트 손현주가 KBS 새 주말극 주인공으로 유력하다.손현주는 방송중인 KBS 2TV 주말극 '내 사랑 금지옥엽' 후속으로 3월 말께 방송될 '솔약국집 아들들'(극본 조정선·연출 이재상)에 출연할 예정이다. 2일 관계자에 따르면 손현주는 이 드라마 출연과 관련해 구두 합의한 상태다.

'솔약국집 아들들'은 어느 하나 빠질 것 없는 네 명의 아들을 둔 가정의 이야기다. 어머니가 보기에는 장가를 못간 네 명의 아들 모두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지만, 남들이 보기에는 장가가는 일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평가를 받는 네 아들이다.

손현주가 이 드라마에서 연기할 인물은 약사인 첫째 아들. 나이는 들었지만 순수한 영혼의 소유자로, 38살이 되도록 첫 사랑을 잊지 못해 사랑 한번 제대로 못해 본 인물이다.

KBS 2TV 미니시리즈 '장밋빛 인생', SBS 주말극 '조강지처클럽' 등에서 열연한 실력파 배우 손현주가 이 드라마를 통해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관련기사]☞ '타짜' 손현주, SBS연기대상 특별기획부문 男조연상[★포토]손현주, '송일국하고 이웃사촌'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skyaromy@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