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이정진, MBC 새 일일극 주인공

입력 2008. 9. 15. 10:53 수정 2008. 9. 15. 1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이유리와 이정진이 MBC 새 일일드라마 주연으로 나선다.

이유리와 이정진은 MBC '춘자네 경사났네'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새 드라마 '사랑해, 울지마'(극본 박정란·연출 김사현)의 남녀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사랑해, 울지마'는 서로 다른 두 남녀 주인공의 만남과 사랑을 중심으로 이들의 가족 이야기를 그리는 홈드라마.

이유리는 이번 작품에서 청년 실업난을 몸소 체험하는 백수로 아르바이트로 인터뷰에 나섰다가 새로운 만남에 눈뜨는 여주인공 조미수 역할을 맡는다.

그간 '엄마가 뿔났다' 등 김수현 작가의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하며 김수현 사단의 핵심 인물로 자리잡았던 이유리는 이번 작품으로 새로운 변신에 도전한다.

제대 후 수애와 함께 '9회말 2아웃'에 출연하하며 복귀를 알렸뎐 이정진 역시 엘리트 건축가 역으로 변신을 꾀한다.

이정진은 잘 나가는 건축가이자 대학에서 시간 강사를 하는 남자주인공 한영민 역을 맡아 이유리와의 러브스토리를 이어간다.

'사랑해, 울지마'는 다른 출연진 캐스팅을 마무리한 뒤 '춘자네 경사났네'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송 예정이다.[관련기사]☞ [★포토]송창의-이유리, 선남선녀가 따로 없네[★포토]이유리의 우아한 워킹[★포토]화이트 턱시도의 이정진, '빛나네'이진·이정진·이소연 등 태안서 남몰래 자원봉사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rok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