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하 진짜 PD같나요? SBS신입사원 공채 스팟 모델

2008. 6. 9. 08: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최정주 기자]

박용하가 2008년 SBS 신입사원모집의 전도사가 돼 눈길을 끈다.

SBS는 6월 11일부터 18일까지 공개모집하는 2008년 SBS 신입사원모집 공개 채용 스팟 영상의 메인 모델로 박용하를 낙점했다. 박용하는 얼마 전 종영한 수목드라마 '온에어'에서 PD 이경민 역으로 출연한 것이 계기가 돼 이번 캐스팅이 확정됐다.

드라마'온에어'를 배경으로 한 이 영상에서 박용하는 방송사 스태프들이 한편의 작품을 방송하기 위해 각자의 임무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음을 보여주며"이들의 열정과 함께 하겠느냐?"고 도전을 권유하게 된다.

박용하의 나레이션으로 소개되는 이번 안내 스팟 영상의 버전은 두 가지다. 서정적인 분위기의'버전1'과 스펙터클한 분위기로 치열한 방송현장을 그려낼'버전2'이 바로 그것. 제작진은 "두 스팟 영상 모두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구성돼 있어 보는 이들에게 방송사 직업에 대해 현실적이면서도 이상적인 미래 비전을 꿈꿀 수 있도록 이끌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영상을 제작한 SBS편성팀 최지원PD는 "박용하씨가 극중 드라마 PD로 출연해 멋진 연기자답게 이번 스팟영상에서도 누구나 공감할만한 방송제작 현장 스태프들의 노고를 담아내줘서 정말 고맙다"며 "그동안 SBS 신입사원 공채 스팟은 힙합버전,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형식을 보이며 관심을 끌었는데, 이번 스팟 역시 패기 넘친 젊은 인재들이 SBS를 지원하는데 큰 몫을 담당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BS는 기자, PD, 방송기술, 방송경영부문에서, 그리고 SBS 아트텍은 제작기술, SBS 뉴스텍은 중계기술, 영상제작 부문에서 2008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접수기간은 2008년 6월 11일(수) 오전 9시부터 6월 18일(수) 오후 6시까지이며, 모집부문에 대한 직무소개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최정주 joojoo@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