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천왕' 백종원, 부산대 고추장 불고기·서울대 돈가스 파스타 맛집 탐방

최하나 기자 2017. 3. 4. 18: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대천왕'에서 대학가 맛집을 소개했다.

4일 저녁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토요일이 좋다 - 백종원의 3대천왕'(이하 '3대천왕')은 '대학가 맛집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후 고추장 불고기를 맛본 백종원은 "굳이 대학가 맛집이 아니더라도 맛이 훌륭하다"라고 극찬했다.

두 번째로 소개된 대학가 맛집으로는 숙명여대 근처에 위치한 비프 오므라이스 맛집이 소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대천왕 백종원 부산대 고추장 불고기 서울대 돈가스 파스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3대천왕'에서 대학가 맛집을 소개했다.

4일 저녁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토요일이 좋다 - 백종원의 3대천왕'(이하 '3대천왕')은 '대학가 맛집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백종원은 부산대 근처에 위치한 고추장 불고기 맛집을 찾았다. 해당 맛집에서는 직화 구이로 한 번 익힌 고추장 불고기를 손님이 한 번 더 불판에 익혀 먹는 것이 특징이다.

이후 고추장 불고기를 맛본 백종원은 "굳이 대학가 맛집이 아니더라도 맛이 훌륭하다"라고 극찬했다. 또한 백종원은 "직화 구이로 고기를 구우면 수분이 날아가기 때문에 고기가 퍽퍽해진다. 하지만 이 고추장 불고기는 야채에서 수분이 나와서 촉촉하다"라고 설명했다.

두 번째로 소개된 대학가 맛집으로는 숙명여대 근처에 위치한 비프 오므라이스 맛집이 소개됐다. 해당 맛집에서는 비프 오므라이스뿐만 아니라 매운 까르보나라 떡볶이 역시 인기 메뉴다.

이에 백종원은 매운 까르보나라 떡볶이 소스에 비프 오므라이스를 비벼 먹는 팁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출연진은 직접 매운 까르보나라 떡볶이를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세 번째 대학가 맛집은 서울대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이었다. 해당 맛집에서는 빠네 파스타를 응용, 돈가스로 만든 그릇에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담은 '돈파스'가 인기 메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3대천왕|백종원|부산대 고추장 불고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