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 전지현, 셀프 메이크업도 완벽! 비현실적 미모에 '심쿵'

이인경 2017. 1. 12. 15: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인경]
'인어' 전지현의 립 메이크업이 화제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푸른 바다의 전설' 16회에서는 전지현(심청 역)이 립스틱을 직접 바르는 등 셀프 메이크업을 한 뒤 등장하자, "너무 예쁘다"는 이유로 못마땅해 하는 이민호(허준재 역)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했다.

실제로 '푸른 바다의 전설' 속 ‘전지현 립스틱’, ‘전지현 립 메이크업’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11일 방송 분에서는 이민호는 물론 전지현 스스로도 "오늘 너무 예쁜가"라며 미모를 인정하는 듯한 장면이 이어졌다. 이에 전지현 미모를 완성한 립스틱 제품이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이 늘고 있다.

로맨틱코미디와 스릴러를 넘나드는 16화 속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사수한 전지현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투명한 무결점 피부에 입술 전체에 꽉 채워 바른 핑크 코랄 립이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 21호를 사용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표현한 뒤, 사랑스러움을 살려주는 핑크 코랄 컬러의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235호 미 아모르 서울’로 포인트를 주어, 이민호를 버럭하게 할 만큼 예쁜 ‘뷰티청’의 미모를 완성했다.

헤라 관계자는 "셀프 메이크업 장면으로 이민호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전지현에 대해 방송 후 '전지현 립 제품'이 뭔지를 묻는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다. 전지현 제품이 완판을 기록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인경 기자 lee.inkyung@jtbc.co.kr

‘무도’ 측 “노홍철 3월 복귀? 섣부른 판단이 독” [공식]

엄정화, 이소라 남친과 통화 후 폭풍눈물…왜?

[인터뷰] 알만한 사람은 다안다? ‘뭐걍 이쁜 모델’ 이은혜

박은지, ‘자기관리 끝판왕급’ 수영복 자태 과시

브아걸 가인, “한번 더 발생하면 탈퇴”…무슨 일?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