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더블타이틀 '빙빙' MV티저 공개..아찔 '우산 퍼포먼스'

하나영 기자 2016. 12. 30. 08: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A가 아찔한 우산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30일 AOA 공식 티저 사이트에는 AOA 정규 1집 '엔젤스노크(ANGEL'S KNOCK)'의 더블타이틀곡 중 하나인 '빙빙(Bing Bing)'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매직 오브 엄브렐라(MAGIG OF UMBRELLA)'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AOA는 연기가 자욱한 무대를 배경으로 보랏빛 우산을 활용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각선미를 강조한 아찔한 안무와 시크한 눈빛이 더해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영상에는 타이틀곡 '빙빙'의 일부분이 한다. '빙빙'은 중독성 있는 브라스 사운드와 드럼비트가 한데 어우러진 세련된 팝 댄스곡이다. 히트메이커 신혁이 작곡한 곡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AOA 미니 5집 수록곡 '체리팝 (Cherry pop)'에 이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이다.

한편 AOA는 내년 1월 2일 정규앨범 '엔젤스 노트'를 발표하고 더블 타이틀 곡 '익스큐즈 미'와 '빙빙'으로 활동한다. 앨범 공개를 하루 앞둔 1월 1일 밤 11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스페셜 V라이브 '엔젤스 매치(Angel's Match)'를 생중계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