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 〈박소현의 아이돌TV〉 베리굿, 2배속 댄스부터 엽기표정까지 매력 대방출!(해요TV)

취재팀 2016. 12. 21. 15: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베리굿이 한·중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20일 방송된 iMBC 해요TV-〈박소현의 아이돌TV〉에서는 태하, 서율, 다예, 세형, 고운, 조현으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 베리굿이 출연해 숨은 매력을 집중 탐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타이틀곡 '안 믿을래'를 통해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받고 있는 베리굿은 이날 제작진이 준비한 중국어 맞추기 퀴즈를 비롯해 제비뽑기 미션수행과 노래방 대결 등을 펼치며 끼와 매력을 아낌없이 방출했다.

특히 2배속 댄스와 단체 샐프캠 등을 통해 4만 한·중 팬들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멤버 한 사람 한 사람의 개인기까지 선보이며 입덕을 자극하게 만들기도 했다.

세형의 '섹시표정 짓기' 미션 수행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태하'

단독샷 아닌데도 카메라 앞에서 애교를 쉬지 않는 '조현'

은혜로웠던 베리굿과의 밀착 토크 방송 〈해요TV-박소현의 아이돌TV〉는 이날 iMBC '해요TV', 중국 '엠이(ME)' 앱과 YY라이브 앱을 통해 4만 명의 한·중팬들과 소통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해요TV-박소현의 아이돌TV>는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모바일 방송 '해요TV'를 통해 방송되며, '해요TV'는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시청과 참여가 가능하다.

☞ <해요!>APP 다운받으러 가기

iMBC 취재팀 | 화면캡쳐=해요TV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