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현의 아이돌TV〉 6인조 베리굿, "라이징 걸그룹의 저력, 기대하세요!"

편집팀 2016. 12. 20. 16: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인조 걸그룹 베리굿, 팔색조 매력 방출!

20일(화) 생방송되는 해요TV의 〈박소현의 아이돌TV〉에 최근 신곡 ‘안 믿을래’를 발표하고 청순 섹시 디바로 돌아온 6인조 걸그룹 ‘베리굿’이 출연한다.

최근 조현이 합류하면서 6인조 완전체로 거듭난 베리굿은 이번 두 번째 미니 앨범 ‘글로리(GRORY)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2년 차 걸그룹 답지 않은 두터운 팬층까지 확보했다.

특히 베리굿은 이번 신곡을 발표함과 동시에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에서 조회수 1위를 차지하고, 네이버 뮤직 뮤직비디오 인기 차트 부분에서 이틀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차세대 대표 한류 걸그룹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에 듣고 싶은 노래’를 라이브로 들려주고, 팬들이 방송 전 보내온 미션과 질문들을 복불복으로 이행하는 등 그간 방송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과 함께 특급 팬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베리굿은 신곡 ‘안 믿을래’를 라이브 무대로 선보일 예정으로, 화려한 조명의 음악 프로그램 무대가 아닌 팬들과 소통하는 현장에서 즉석으로 꾸며지는 무대인만큼 더욱 현장감 있는 색다른 매력을 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가요계의 라이징스타 ‘베리굿’과의 만남은 20일 화요일 밤 9시 iMBC 해요! 앱을 통해 볼 수 있으며, 한류 플랫폼 라이칸싱(来看星)과 중국 최대 라이브 플랫폼 YY LIVE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iMBC 편집팀 | 사진 i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