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개봉일 2017년 1월4일로 변경..더 빨리 만난다

2016. 12. 8. 09: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너의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 ‘너의 이름은.

‘너의 이름은.

아시아 5개국 박스오피스 1위, 아시아를 넘어 미국, 유럽까지 전세계의 공감과 지지를 이끌어낸 화제작 ‘너의 이름은.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너의 이름은.’이 관객들의 기대감 속에 개봉일을 오는 2017년 1월4일로 개봉일을 변경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 ‘너의 이름은.’이 하루 앞당긴 1월 4일 개봉한다. ‘너의 이름은.’은 지난 8월 26일 일본 개봉 이후 12주간 박스오피스 정상을 달리며 2016년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역대 박스오피스 5위를 기록한 화제작으로 최근 1500만 관객 돌파 쾌거를 이루며 연일 화제를 낳았다.

아시아 5개국 박스오피스 1위, 아시아를 넘어 미국, 유럽까지 전세계의 공감과 지지를 이끌어낸 화제작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 천 년 만에 혜성이 다가오는 일본을 배경으로 절대 만날 리 없는 두 사람이 반드시 만나야 하는 운명이 되어가는 기적 같은 러브 스토리를 통해 ‘인연’과 ‘이어짐’에 대한 소중한 메시지를 전한다.

새해 첫 흥행 대작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너의 이름은.’은 흥미진진한 드라마, 스펙터클한 볼거리로 진한 감동을 선물할 것이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카미키 류노스케와 ‘늑대아이’ 카미시라이시 모네의 목소리 출연으로 영화적 재미를 더했으며, ‘원령공주’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지브리 스튜디오의 수많은 대표작에서 작화 감독을 맡았던 안도 마사시, 인기 록밴드 래드윔프스(RADWIMPS)의 협업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2017년 1월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청문회’ 박영선, 이재용에 “국민연금까지? 동문서답하지 말라”

[오늘의 포토] 황승언 '건강미 넘치는 S라인'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