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케이, 몸매 이 정도였나? 명품 초콜릿 복근 '황홀'[화보]

2016. 7. 23. 13: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2PM JUN.K가 명품 초콜릿 몸매를 자랑했다.

JUN.K(준케이)는 최근 라이프스타일 남성 잡지 '맨즈 헬스'(Men’s Health) 8월호의 표지모델로 발탁되며 촬영을 마쳤다.

준케이는 최근 라이프스타일 남성 잡지 '맨즈 헬스'(Men’s Health) 8월호의 표지모델로 발탁되며 촬영을 마쳤다.

이번 촬영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JUN.K는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했다. 또 구릿빛 식스팩 몸매와 함께 날렵한 턱선, 남성미가 느껴지는 또렷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2PM 공식 SNS를 통해 '맨즈헬스'의 또 다른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JUN.K는 무보정 B컷 사진에도 불구하고 운동으로 다진 탄탄한 근육과 조각 같은 몸매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촬영 현장에서 다양하고 환상적인 포즈로 완성도 높은 컷을 만들어냈음은 물론, 관계자들로부터 “보정이 필요 없는 완벽한 몸매”라는 극찬을 받았다.

또 그는 이번 화보를 위해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몸매를 관리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JUN.K의 치명적인 섹시미는 물론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뮤지션적 면모가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맨즈 헬스'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JUN.K는 2PM 활동과 솔로 활동 모두를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으며, 2PM의 곡을 직접 작사-작곡 하는 등 프로듀서로서의 재능까지 펼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그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러브레터(Love Letter)’로 오리콘 차트 및 빌보드 일본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사진제공ㅣ 맨즈헬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