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주결경 "쯔위와 닮은꼴? 친해지고픈 선배" [화보]

2016. 7. 21. 08: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아이오아이 주결경 “쯔위와 닮은꼴? 친해지고픈 선배”

아이오아이(I.O.I)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가 신비롭고 매력적인 눈빛을 선보였다.

아이오아이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는 ‘드림 걸스’로, 화사하고 발랄한 브라운 눈빛 vs 신비롭고 묘한 그레이 눈빛으로 나눠 촬영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화사한 브라운 눈빛은 마치 여름 햇살을 품은 듯 반짝여 싱그러운 아이오아이 3인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차분한 그레이 눈빛은 빠져들 것만 같은 마성의 눈빛을 완성해 아이오아이에게 성숙한 분위기를 더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전소미는 아이오아이 데뷔 후 얻은 인기에 대해 “예전 ‘식스틴’ 때만 하더라도 사람들이 가끔씩 알아보는 것 같은 눈치였는데 이제는 ‘아 전소미다’라며 좋아해 준다”며 웃었다.

팀에서 막내인 전소미는 가장 친한 멤버로 김청하를 꼽으며 “(김청하가) 외국에서 살다 와서 그런지 조금 더 오픈 마인드다. 내 고민도 마음 편하게 다 들어주고 무엇보다 영어가 통하니까 빠르게 대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결경은 같은 중화권 스타 트와이스 쯔위와의 비교에 대해 “초반에는 많이 닮았다고 해주셨다. 소미에게도 쯔위 선배님 이야기 많이 들었다”며 “음악방송에서 종종 (쯔위와) 마주치는데 나처럼 쉽게 친해지는 성격은 아닌 것 같다. 그래서 친해지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도연은 같은 소속사이자 아이오아이 멤버인 최유정에 대해 “서로 말을 하지 않아도 모두 아는 그런 사이다. 끈끈한 무언가가 있는 것 같다”며 “2년 연습생 생활 동안 (최)유정이와 줄곧 함께 보냈다”고 말했다.

I.O.I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화보는 하이컷 178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사진|하이컷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