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박용하 측 "29-30일 팬들과 6주기 추모행사, 사랑에 보답"

뉴스엔 2016. 6. 28. 20: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한류 1세대 대표주자로 꼽히는 배우 고(故) 박용하를 추모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고 박용하 측은 6월28일 오후 "지금까지도 고인에 대한 그리움과 한결 같은 팬들의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며 "29일과 30일 양일간 진행될 예정인 6주기 추모 행사에도 수 백명의 일본 팬들이 대거 입국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29일에는 유가족과 참가자 전원이 강원도 모 리조트에 모여 저녁 식사와 함께 추모제 및 영상회를 가진 후 리조트에서 1박을 같이 할 예정이다"며 "30일 오전 고인이 안장돼 있는 분당 메모리얼 파크를 찾아 헌화식 및 분향식을, 오후에는 고인의 위패가 있는 일산의 약천사에서 제등식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고인의 매형인 요나엔터테인먼트 김재현 이사는 “용하가 떠난지 6년이 지났어도 아직도 기억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와 같은 추모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고인의 누나인 요나 엔터테인먼트 박혜연 대표는“이제는 우리 가족이나 팬분들 모두 조금은 편안한 마음으로 만나서 용하를 추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29일의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사진=요나엔터테인먼트 제공)

고 박용하는 2010년 6월 30일 갑작스럽게 가족과 팬들 곁을 떠났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불륜 낙인’ 김민희, 이렇게 바람과 함께 사라지나[윤가이의 별볼일]홍상수-김민희 미래계획? 로카르노-칸 찍고 베를린行 추진tvN 측 “‘미생’ 정윤정작가 ‘하백의신부2017’ 사전제작 확정”(공식입장)“두려움보다 사랑 중요해” 홍상수-김민희 문제의 GV 다시보니[단독인터뷰]고지용 “8월 엔터社 설립, 젝키 늘 응원하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