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악플러 고소 "수년간 악의적 글..선처 없다" (공식)

조윤선 2016. 5. 31. 1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준기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준기 측이 악성 네티즌 관련 공식 입장을 밝혔다.

31일 이준기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본사는 배우 이준기와 나무엑터스를 향해 지난 몇 년간 온라인상에 악의적인 글을 게재해온 네티즌에 대하여 형사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지금까지는 해당 네티즌을 소속사와 배우에게 관심 있는 일원으로 생각하여, 법적 대응만큼은 유보해왔습니다. 하지만 해당 네티즌이 게재하는 글들이 점점 도가 지나치며 그의 게시글이 다른 네티즌에게도 영향을 미치고 있기에 법적 조치를 취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준기를 향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악의적인 비방을 일삼는 이들에게도 경고합니다. 그 같은 행위가 발각될 경우, 본사는 법적 절차를 진행함과 동시에 어떤 합의나 선처는 없을 것입니다"라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또 소속사는 "그간 팬 여러분이 보내주신 자료는 충분히 검토되었으며 이번 고소의 자료로 활용되었습니다. 앞으로 팬 여러분께서 악성 네티즌을 발견할 시에는 leejoongi@namooactors.com으로 자료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자료를 보내실 때는 캡처와 함께 반드시 원글의 주소를 포함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준기는 SBS 새 월화드라마 '보보경심:려'에서 고려 태조 왕건의 넷째 황자 왕소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보보경심:려'는 중국소설 보보경심이 원작으로 현대 여성이 과거 시대로 타임슬립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이준기, 아이유, 지수, 강하늘, 성동일, 서현, 홍종현, 남주혁, 백현 등이 출연한다. 오는 8월 29일 첫 방송.

supremez@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 눈부신 몸매 '디바'
☞ "부부되던 날"…안재현♥구혜선, 비공개 가족 축하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봉만대 “중요부위 개한테 물려”
 ▲ 황승환, 무속인으로 새 삶 시작
 ▲ 박혜경 “여자로서 감당하기 힘든 소송”
 ▲ '미혼 여성과 불륜' 광주경찰 또 성추문
 ▲ 성매매 의혹 여배우A, 실루엣…누리꾼 들썩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이성을 유혹하는 샤워젤,'8,900원' 75%할인 '100개' 한정!
먹으면서 '살 빼는' 방법, 진짜 '쭉~쭉~' 빠지네!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