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첫 단독 콘서트 7월 서울-8월 부산서 개최 '기대감UP'

2016. 5. 24. 10: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ull

소녀시대 태연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24일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단독콘서트 ‘TAEYEON, Butterfly Kiss(태연, 버터플라이 키스)’를 오는 7월9~10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8월6~7일에는 부산 KBS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TAEYEON, Butterfly Kiss’는 현실과 꿈의 경계 면에 맞닿은 자유로운 한 마리 나비의 키스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만큼, 태연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동시에 마치 꿈과 같은 현실, 현실과 같은 꿈을 꾸는 듯한 환상적인 무대세트와 연출을 선보일 전망이어서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더불어 태연은 작년 10월 첫 솔로앨범 ‘I(아이)’ 발매를 통해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차트 및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 지난 2월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발표한 ‘Rain(레인)’ 역시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명실상부 SM 음원퀸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친 만큼 이번 첫 단독 콘서트에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이번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31일 서울 공연, 부산 공연은 6월1일 각각 오후 8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태연은 소녀시대 네 번째 단독 콘서트 ‘GIRLS GENERATION 4th TOUR – Phantasia –’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